영동군, 군민에게 한걸음 다가서는 체육행정 서비스 호평!
영동군, 군민에게 한걸음 다가서는 체육행정 서비스 호평!
  • 서강현 기자
  • 승인 2019.01.1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체육센터 체력단련실 이용시간 확대, 주민 만족도 “쑥”-

[영동군=뉴스프레스] 서강현 기자= 충북 영동군이 군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2019년 1월 1일부터 문화체육센터 체력단련실 운영시간을 확대 조정해 군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영동군은 관련 조례계정을 통해 문화체육센터 체력단련실 운영시간을 2019년 1월 1일부터 동절기(11월~2월)는 06시부터 21시까지, 하절기(3월~10월)는 05시부터 22시까지 확대 조정 운영한다.

이 체력단련실은 러닝머신 등 주요 헬스기구 31점을 구비하고 어른 1,500원, 군인·청소년 1,000원 등 저렴한 이용료로 기초 체력을 다질 수 있어 군민들의 체력단련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까지는 토요일은 단축 운영되고 일요일에는 휴관이었지만, 올해부터는 운영시간을 토, 일요일 모두 정상 운영하고 1월 1일, 설연휴, 추석연휴를 제외하고 휴관없이 운영한다.

이는 군민들의 건강에 대한 욕구를 적극 반영하여 군민들이 운동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군의 맞춤형 선진 행정 서비스다.

배기호 시설사업소장은 “이용시간 조정을 계기로 평소 이용이 힘들었던 직장인 등 다양한 군민의 건강증진과 복지향상을 위해 체육행정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며, “군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문화체육센터 체력단련실 이용 문의는 영동군 시설사업소또는 영동군 체육회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