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딩스테이, 국내 호텔 연회장예약 최저가 보장제 개시
비딩스테이, 국내 호텔 연회장예약 최저가 보장제 개시
  • 신현구 기자
  • 승인 2019.01.15 0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기업과 단체들로부터 좋은 호응이 예상-
국내 호텔 연회장 예약 입찰 페이지

[서울=뉴스프레스] 신현구 기자= 비딩스테이(대표 이강민)가 론칭한 호텔·항공권 입찰중개플랫폼 ‘비딩스테이(BiddingStay)’가 기업이나 단체로부터 좋은 호응속에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이다.

기존에는 기업이나 단체에서 호텔의 연회장, 단체객실, 항공권, 그리고 전세버스를 견적 받아 예약하고자 할 경우 매번 일일이 전화로 연락하여 수십여개의 요구사항을 전달 후 이메일로 받던 견적을 비딩스테이를 통해 온라인 입찰을 신청하면 바로 수십여개의 공급사들에게 고객이 신청한 입찰정보가 이메일과 휴대폰 문자로 전달되어 다수 공급사들의 해당 입찰에 참여로 편리하고 빠르게 원스탑으로 비교견적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특히 비딩스테이는 2019년 새해를 맞아 기업이나 단체에서 국내 호텔의 연회장에서 세미나, 워크샵, 제품발표회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자 할 경우 ‘연회장 예약 최저가 보장제’ 프로모션을 2019년 1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모로션의 주요 내용은 고객들이 비딩스테이에 입찰을 신청하여 받은 비교견적이 동일조건의 타 견적대비 높을 경우 그 차액의 100%를 그대로 보전해 주며, 이에 더해 추가로 10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보장 대상은 연회장 20~300명, 객실 숙박 10~100박 이하(예:25객실*4박=총 100박)로 적용대상 호텔은 3~5성급 입찰에 한하여 적용된다.

특히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면서 국내 3~5성급 호텔에서 신년행사, 신제품 발표, 세미나, 워크샵을 진행시에 국내 호텔 이용에 대한 최저가 고민없이 본 최저가 보장제를 무료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음에 따라 많은 기업과 단체들로부터 좋은 호응이 예상된다.

비딩스테이는 이제 B2B시장에서도 호텔의 단체객실이나 연회장 예약 시 온라인입찰 기반의 무료 비교견적서비스를 통해 비용의 거품을 줄이고, 투명하고 효율적인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기업이나 단체에서 이번 플랫폼을 계속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비딩스테이 개요

비딩스테이는 B2B 고객 대상으로 호텔-항공권을 온라인입찰을 통해 최저가로 제공하는 입찰중개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다. 현재 국내 호텔 750개, 8개의 항공사, 400여개의 전세버스사와 제휴되어 입찰이 진행되고 있으며, 2018년 초에는 해외 22개국 36개 도시의 해외항공권 및 호텔 입찰을 개시할 예정이다. 그리고 2018년에 서울시로부터 우수 관광벤처로 선정되어 자금 지원은 물론 마케팅 지원을 받고 있으며, 다수의 B2B 신문들과 제휴되어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