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중부새마을금고 보행보조차 후원
울산중부새마을금고 보행보조차 후원
  • 최남수 기자
  • 승인 2018.12.20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체 30대 구매해 지원...지역 저소득 노인에 전달-

[중구=뉴스프레스] 최남수 기자= 울산중부새마을금고(이사장 안달용)는 20일 오후 2시 30분 우정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보행보조차 30대를 전달했다.

울산중부새마을금고는 당산3길 33에 위치한 본점과 우정3길 12에 위치한 우정지점, 욕교3길 34에 위치한 옥교지점 등 3개소가 운영 중이다.

이번 보행보조차 전달은 우정동에 본사를 둔 울산중부새마을금고가 지역에서 받은 사랑을 환원하는 차원으로, 250만원 상당으로 구입해 진행됐다.

우정동 행정복지센터는 이날 전달받은 보행보조차를 지역 내 거동이 불편한 수급자 또는 차상위 등 저소득 어르신 30명을 선정해 지원할 예정이다.

울산중부새마을금고는 매년 명절이나 연말을 맞아 백미와 난방비 등을 전달하는 등 지역 사랑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왔다.

안달용 중부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생활이 어렵고 보행이 불편한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온정을 전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보행보조차 전달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나눔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영숙 우정동장은 "지역 내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위한 새마을금고의 배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매년 빠짐없이 이어지는 후원에 감사드리고, 저소득 어르신 가정에 조속히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