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두가지를 겨냥한 단백질 쉐이크 출시 네이처밀~
다이어트 두가지를 겨냥한 단백질 쉐이크 출시 네이처밀~
  • 서강현 기자
  • 승인 2019.01.07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에 섞어 마셔도 맛이 없던 타사 식품과는 가르게 맛이 좋게 제작-

[서울=뉴스프레스] 서강현 기자= 살이 찌기 쉬운 겨울철을 겨냥해 체중조절 식품의 브랜드 네이처밀이 단백질 쉐이크 ‘네이처밀’을 2019년 1월 2일 출시했다.

다이어트라고 하면 힘들게 굶어서 빼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 요요현상이 발생하기 쉽고 때문에 다이어트를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이제는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도 가능하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식사대용 단백질쉐이크 제품에 관심 갖는 분들이 많다.

네이처밀 단백질 쉐이크는 기존의 체중조절식품의 단점과 불편했던 부분을 보안하고 개선한 식품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서 노력했으며 출시 후 한 번 접해본 고객들에게 맛있다라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네이처밀은 단백질 쉐이크의 몸에 좋은 여러 영양소와 더불어 믿을 수 있는 5대 인증마크(식약처 HACCP/식품이력추적인증/식품안전경영/환경경영/품질경영)를 획득했으며, 특히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기능성 성분인 가르시니아의 함유량을 15만mg으로 높여 체지방 감소에 효과를 집중하였다.

또한 9곡곡류혼합분말, 치커리식이섬유, 마케추출분말을 포함하여 타임지에서 선택한 10대 슈퍼 푸드인 ‘귀리’가 들어가 있어 현미의 4배가 넘는 칼슘을 함유와 단백질, 필수아미노산, 수용성 섬유질이 풍부하여 바쁜 일상에 식사하기 힘든 일반인들에게 도움이 된다.

네이처밀은 ‘고구마’, ‘쿠키앤크림’, ‘곡물’ 3가지 맛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와 저칼로리 제품이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안성맞춤으로 식사 대용으로 제격이라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섭취 방법은 우유 200ml에 분말 1스푼(25g) 가량 넣어 섞어 마시기만 하면 된다.

그리고 앞서 말한 단점의 극복을 위해 우유가 없을 시 물에 섞어 마셔도 맛이 없던 타사 식품과는 가르게 맛이 좋게 제작되었다.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체중조절용 식품인 네이처밀 단백질 쉐이크는 네이처밀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넥스트네이처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